신분증(스마트카드) 출입권한 재등록 안내
신규 구축한 통합경비시스템을 사용함에 있어서 보안을 강화하고 반응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건국대학교 신분증(교직원증 및 학생증) 카드 재등록 절차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 구성원들께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대 상 자: 서울캠퍼스 구성원 전체(교수, 학생, 직원) 및 의학전문대학원 구성원
나. 시행업무: 신분증(교직원증, 학생증) 카드 재등록
다. 시행목적
1) 방범장치 카드접촉 반응속도 향상
2) 전등제어 시스템 이용
3) 스마트시스템과의 연동으로 모바일 신분증 이용(2022. 8월말 예정)
* 재등록하여야만 모바일 신분증으로 출입 가능
라. 재등록 일정
1) 기간: 2022.06.15.~06.30. 09:30~17:30 [점심시간 및 주말 제외]
2) 장소: 학생회관 1층 로비
붙임 신분증 카드 재등록 안내 1부. 끝.